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빈홈

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빈홈

The Definitive Guide to 호치민 빈홈

Blog Article

빈홈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상업용 부동산 click here 개발 회사입니다. 빈그룹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모회사인 빈그룹에 이은 베트남에서 두 번째로 큰 공개회사입니다.

후기가 없네요. 후기를 보려면 필터를 해제하거나, 검색 조건을 변경하거나, 모두 재설정해보세요.

시청 주위로 이렇게 길을 걷다보면 뭔가 현지인들의 삶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느낌이 들어서 저는 좋더라구요. 뭔가 여행은 관광지보다 그냥 이런 로컬골목을 걷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무척 불편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다. 왜냐하면 커튼을 열 일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날씨가 더운 호치민에서 커튼을 열면 직사광선이 들어서 방이 매우 더워질 수 있다. 그리고 전망이 좋으면 커튼을 열고 전망을 보고 싶겠지만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는 전망이 영 별로이다. 빈홈센트럴파크에서 전망이 좋은 집은 많지 않은 것 같다.

한국인이 호치민에 에어비엔비를 함으로써, 더욱 신뢰가 가고, 청결한 활동을 도와드리려 힘을 쓰고 있습니다.

이곳의 최고의 장점 하나를 일단 꼽으라면 운영자입니다 한국인을 누구보다 좋아하는 운영자로 카톡으로 이곳 운영자를 추가해서 이런저런 불편함이나 궁금증을 물어보면 되니깐 아주 편하고

임대 더 리버 투티엠 임대 빈홈 골든 리버 임대 빈홈 센트럴 파크 아파트 임대

또 위에서 내려다보면 같은 호치민 내에서도 지역별로 빈부의 격차를 가늠할 수도 있다.

그러는 동안 곳곳에 포토존이나 망원경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들이 꾸며져 있다.

매매 빈홈 센트럴 파크 매매 호치민시 빈탄군 펜드하우스 빈홈 센트럴 파크 아파트 임대

바로 앞으로 타운하우스촌이 있고, 수영장도 있는 걸 보면 이 동네가 부촌이 맞긴 맞나 보다.

원래 가려던 곳은 사이공 스카이덱이었는데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 더 높은 전망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앱으로 미리 예약 신청을 한 입주민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좀 치사하긴 하지만, 도심 속 공원 한가운데서 바베큐를 먹을 수 있다니..

I was truly astonished concerning this condominium. it had been more ideal than I predicted. your house is incredibly clear and delightful, the household furniture is modern-day, the home decoration is extremely lavish.

Report this page